브랜딩라이즈, 변호사 마케팅 무료 강의 지원

국민일보

브랜딩라이즈, 변호사 마케팅 무료 강의 지원

입력 2020-05-22 15:49

변호사 마케팅 전문회사 브랜딩라이즈(대표 한재현)가 변호사 및 법무법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 마케팅 강의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변호사 수는 이제 3만 명 시대가 도래했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사건이 들어오던 시절은 옛말, 월세도 못내는 변호사가 늘어나고 있는 반면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중.대형 로펌들은 승승장구 중이다.

결국 변호사에게 마케팅은 필수 요소가 된 상황이다.

이번 무료 강의는 이렇게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알지만 쉽게 접근할 수 없었던 변호사 및 법무법인을 위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브래딩라이즈 한재현 대표는 “변호사 사무실이 과거처럼 간판만 걸면 매출이 생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 마케팅을 하지 않으면 살아남기가 힘든 게 현실”이라며 변호사 무료 마케팅 강의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번 무료 강의는 약 1시간 정도로 짧지만 구성은 매우 풍부하다. 변호사 슬로건, 브랜딩과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 가성비 좋은 플랫폼의 조합 등 마케팅을 할 경우 반드시 습득해야 할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이어 한 대표는 “본 강의는 아무런 영리목적이 없는 순수한 무료 강의다. 듣는 것만으로도 과열된 변호사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해법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강의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밝혔다. 변호사 대상으로 한 무료 마케팅 강의 신청은 브랜딩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있으며 신청 마감은 6월 30일까지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