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함소원 ‘드루와’ 출격, 웃음 가득 티저 공개

국민일보

클론·함소원 ‘드루와’ 출격, 웃음 가득 티저 공개

입력 2020-05-28 15:18

MBN 새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이하 '드루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8일) 공개된 두 개의 티저 영상에는 각각 클론과 함소원이 등장해 열정의 생목 라이브와 흥미진진한 토크까지 펼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클론의 티저는 어둡게 선팅된 자동차가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차 안의 주인공은 구준엽과 강원래로, MC 이수근과 붐, 스페셜 MC 홍진영은 예상치 못한 셀럽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클론은 자신의 히트곡 ‘초련’을 열창하며 오랜만에 야광봉춤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성기를 떠올리게하는 퍼포먼스를 다시금 재현한 클론의 흥 폭발에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다른 손님 함소원은 트로트 가수를 준비 중이라는 깜짝 소식을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최근 중국인 시어머니와 함께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함소원은 이번 방송에서도 시어머니와 함께 등장, 발랄한 예능감을 가감 없이 펼쳐 눈길을 끈다.

함소원은 “‘시며(시어머니와 며느리) 자매’로 트로트 듀엣을 준비 중”이라며 “홍진영 씨 죄송합니다”라며 트로트퀸과의 라이벌 대결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함소원은 첫 노래 도전에 실패 후 재도전하면서 영혼이 탈곡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 짓게 한다.

‘드루와’는 토크부터 노래 그리고 심사까지 모든 것이 차 안에서 펼쳐진다.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지키면서 내재된 끼와 흥을 마음껏 방출할 수 있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신청자가 자동차 안에서 노래를 선보이면 MC의 심사에 따라 패스를 하면 1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생활지원금을 지원한다.

티저를 통해 웃음이 넘치는 꿀잼 지수를 폭발시킨 만큼, ‘드루와’가 어떠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지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드루와’는 오는 일요일(31일) 밤 9시 20분 MB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N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