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데뷔 1000일 기념 스페셜 영상

국민일보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데뷔 1000일 기념 스페셜 영상

입력 2020-05-28 16:42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존 메이어(John Mayer)의 ‘네온(NEON)’을 커버한 스페셜 클립을 전격 공개했다.

(포털에서는 영상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국민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흑백과 컬러로 다채롭게 이루어진 해당 영상에서 푸른 계열의 댄디한 의상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한 정세운은 기타로 ‘네온’을 직접 연주하며 감성 가득한 음악을 선물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기타를 조율하며 곡 준비에 나선 그는 이내 감각적인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펼쳐지는 정세운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쌌다. 여기에 수준급의 능숙한 기타 연주로 감각적인 그의 음악적 센스를 마음껏 발휘, 영상 말미 곡의 절정에 이르러서는 시원시원하게 뻗는 고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해당 음악은 그가 가수의 꿈을 꾸게 한 곡으로, 지난 2018년 JTBC ‘비긴어게인2’를 통해 포르투갈 버스킹을 선보이며 국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특히 최근 맞이한 데뷔 1000일을 기념해 오직 행운(공식 팬클럽)을 위해 커버 무대를 준비하며 따뜻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정세운은 지난 2017년 8월 31일 ‘저스트 유(JUST U)’로 데뷔해 유쾌한 멜로디의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부터 부드러운 기타곡의 ‘투웬티 썸띵(20 Something)’, 청량한 ‘필링(Feeling)’, 발라더 감성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까지 '싱어송라이돌'로서 폭넓은 음악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으며 tvN ‘배달해서 먹힐까?’, EBS 라디오 ‘경청’, 웹예능 ‘고막 메이트’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