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K-PO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국민일보

‘개는 훌륭하다’, ‘K-PO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입력 2020-06-07 11:43 수정 2020-06-07 16:30

내일(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의 나연, 모모, 쯔위가 자신들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쿠크, 부와 함께 출연해 러블리한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모모는 생후 5개월 된 부의 대소변 가리기와 입질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나연 또한 어머니와 떨어지면 불안해하는 쿠크의 분리불안 증세를 밝혀 이들의 고민을 해소시킬 개통령 강형욱과 규제자 이경규의 특급 조언에 관심이 쏠린다.

견종 공부 시간에는 일명 ‘회색 유령’이라 불리는 대형견을 만난다. 긴 다리와 근육으로 각 잡힌 다부진 몸매, 야성적인 눈동자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견종의 등장에 모두 시선을 떼지 못한다.

특히 이 견종은 모모가 꼭 키워보고 싶었던 견종이라고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모모는 시종일관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 것은 물론 따뜻하게 안아주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질문 여왕에 등극한 나연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 가운데 실전 훈련에서 교육에 유용한 포인트들을 캐치해 지성미(美)를 뽐내는가 하면 끊임없이 궁금증을 쏟아내는 열의에 강형욱을 흐뭇하게 만든다. 견종 공부 시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연의 질문 퍼레이드는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줄 예정으로 트와이스 나연, 모모, 쯔위와 그녀들의 반려견 쿠크, 부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는 내일(8일) 밤 11시 1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