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樂)인전’ 김요한·강한나, 환상의 커플 댄스 공개

국민일보

‘악(樂)인전’ 김요한·강한나, 환상의 커플 댄스 공개

입력 2020-07-10 13:38

오는 11일(토)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 12회에서는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 촬영에 본격 돌입한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첫 결성부터 녹음, 라디오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세 사람은 ‘2020 인생은 즐거워’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나서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6월 22일, 송가인, 제시, 김요한, 이상민, 김숙은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탄탄한 팀워크와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무엇보다 송가인, 제시, 김요한이 ‘2020 인생은 즐거워’ 완전체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볼륨을 높여요’ DJ 강한나는 세 사람의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급기야 ‘2020 인생은 즐거워’ 안무를 배워보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강한나의 즉석 안무 선생님으로 발탁된 사람은 다름아닌 김요한. 이 과정에서 강한나는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요한은 “되게 빨리 배우시네요”라며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강한나는 “제가 볼륨의 메인 댄서에요”라며 자신감 충만한 반전의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이 이후 커플 댄스까지 나서게 된 두 사람은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동영상까지 완성했다고. 이에 두 사람의 ‘2020 인생은 즐거워’ 댄스 챌린지가 공개될 ‘악(樂)인전’ 12회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한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악(樂)인전’ 12회는 오는 11일(토) 밤 10시 5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