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다’, 프로페셔널한 배우들의 비하인드 공개

국민일보

‘한다다’, 프로페셔널한 배우들의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8-13 10:39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눈물샘을 자극하는 애틋한 가족애(愛)부터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매 장면마다 색다른 ‘심쿵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그간 시청자들을 애타게 만들었던 송영달(천호진 분), 송영숙(이정은 분) 남매의 애틋한 재회가 그려지는가 하면 송다희(이초희 분), 윤재석(이상이 분) 커플이 결혼을 허락 받기 위해 송가(家)네에 들이닥쳐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배우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은 이들의 카메라 밖 1인치를 궁금해하는 드라마 팬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본에 푹 빠져있는 차화연(장옥분 역),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 오윤아(송가희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분석, 상대 배우와 합을 맞추는 순간이 포착된 것. 특히 심쿵을 일으키는 환한 미소와 대본에 푹 빠져 있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에서는 작품을 향한 두 사람의 애정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고.

또한 카메라가 꺼져도 캐릭터에 오롯이 집중해 있는 천호진(송영달 역), 이정은(강초연/송영숙 역), 이민정, 오대환(송준선 역), 오윤아, 이초희(송다희 역)의 순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들은 끊임없이 스태프와 소통하는 것은 물론 카메라가 켜지면 무서울 정도로 상황에 몰입하는 등 남다른 열의로 촬영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한다다’ 속 배우들은 카메라가 꺼져도 쉼 없는 연기 열정을 발산함은 물론, 촬영장의 열기를 한층 더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력을 더하고 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쫄깃한 전개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순삭’ 시키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