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아끼고 단단하게”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국민일보

“사랑하고 아끼고 단단하게”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입력 2020-08-15 17:05
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방송인 낸시랭은 15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동생이자 멋진 감독님인 성광이, 그리고 너무 예쁜 솔이씨의 신라호텔 결혼식! 낸시누나가 너무 축하해. 박성광♥이솔이 둘이 평생 건강하고 예쁘게 행복하기! 사랑한다! 많은 하객들 속에 우리 수정회 모임 테이블도 앞자리로 잡아주고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남색 슈트를 입은 박성광은 브이 포즈를 하며 카메라를 바라봤다. 이솔이씨는 반짝이는 티아라에 하얀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이솔이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이솔이는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그는 “2020년 1월 웨딩촬영을 시작으로 두번의 웨딩 촬영과 한번의 결혼 연기가 있었다”며 “중요한 날마다 비바람이 함께했고, 다가오는 결혼식도 여전히 비소식이 있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코로나와 장마와 태풍에도 굳건히 사랑하고 아끼며 큰 결정과 고난들을 탈 없이 헤쳐나갈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여전히 우린 함께이고 더 사랑할 것이고 비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우리도 더 단단해지기를”이라고 덧붙였다. 이솔이가 공개한 웨딩 촬영 영상에서 두 사람은 손을 맞잡고 서로를 지그시 쳐다봤다. 박성광은 긴장된 분위기를 풀고자 아내 이솔이에게 장난을 걸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애초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연기했다. 특히 이날은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해 의미를 더했다. 현재 두 사람은 혼인신고는 마쳐 법적인 부부로,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 중이다.

김지은 인턴기자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