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언니’ 한유미 열애설 폭로, 박세리 부러움 폭발

국민일보

‘노는언니’ 한유미 열애설 폭로, 박세리 부러움 폭발

입력 2020-09-22 11:18

오늘(2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모든 인테리어를 마친 맏언니 박세리의 서울집 집들이 현장이 ‘최초’ 공개된 가운데 한유미가 그동안 열애설을 적극 해명해 언니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 남현희, 한유미, 곽민정, 정유인 등 멤버들은 “남자 빼곤 다 있다”는 ‘리치 언니’ 박세리의 집에 모여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든다.

멤버들은 박세리가 손수 만든 요리와 화려한 디저트들을 흡입하며 이런 저런 수다를 이어가다 와전된 기사와 댓글로 인해 스트레스 받았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특히 남현희는 과거 쌍꺼풀 수술을 한 일이 기사화되면서 힘들었던 시간을 회상하고, 언니들은 그녀의 아픔을 격하게 공감하며 위로한다.

이때 한유미는 “나는 전부다 열애설이었다”며 “(사실이) 아닌데 자꾸 기사화가 되고...”라며 예전 열애설 기사들로 인해 곤욕을 치른 기억을 털어놓는다. 한유미의 ‘급’ 열애설 해명에 언니들의 호기심이 고조된다. 특히 박세리는 ‘3대 스포츠 스타와 다 만났다’는 소문의 진실을 고백하는 한유미에게 부러움 가득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직접 해명한 한유미 열애설의 진실은 무엇일지, 부러움 폭발한 맏언니 박세리의 솔직한 리액션까지 ‘리치 언니’ 집들이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는 공식 인스타그램(@noniechannel)을 통해서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2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티캐스트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