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JR&아론·조이·김우석, 1주년 특집 재능기부

국민일보

‘개훌륭’ JR&아론·조이·김우석, 1주년 특집 재능기부

입력 2020-10-25 16:14

내일(26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1주년을 맞이해 특집으로, 달력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MC 3인방 이경규, 강형욱, 장도연은 1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개훌륭’의 1살을 자축하기 위해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강아지들과 함께 하는 달력 프로젝트를 생각해낸다.

이에 그동안 프로그램을 찾아왔던 견학생 중 뉴이스트 JR과 아론, 레드벨벳 조이, 김우석과 특별한 달력 화보 촬영에 나선다. 화려한 스타 군단과 강아지들이 만나 완성시킬 ‘개훌륭’ 1주년 달력은 어떨지 궁금해지는 상황.

특히 이번 달력 프로젝트에 참여한 출연진들과 포토그래퍼, 의상, 헤어, 메이크업 등 메이저 스태프들 모두 재능 기부로 동참한다고 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달력 판매 수익금은 개물림 사고로 고통 받고 있는 영유아 환자들의 치료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반려인과 반려견 그리고 비반려인까지 모두가 행복한 공존을 위해 노력해온 ‘개훌륭’의 의미 있는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또한 여타의 달력 화보들 보다 더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화보를 선보이기 위해 매거진 아레나(ARENA)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했다고. 촬영 당일 강아지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뽐낸 3MC와 스타군단들의 활약으로 현장에선 탄성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전문가들의 투표로 달력 표지 모델을 선정하게 되는데 그 선정 과정이 어려우리만큼 멋진 화보들이 쏟아져 과연 누가 커버를 장식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의 1주년 달력 프로젝트 특집은 내일(26일) 밤 10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으며 1주년 달력은 내일(26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선주문을 시작한다. 사진제공=KBS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