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미모는 실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유재석 만난 순간

국민일보

“만찢미모는 실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유재석 만난 순간

입력 2020-11-26 11:23 수정 2020-11-26 13:35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본명 김나영·30) 작가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오는 12월 2일 방송 예고가 담겼다. 특히 영상 속에는 화제의 웹툰작가 야옹이 작가의 출연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야옹이 작가는 누적 조회수 40억 뷰의 월드클래스 웹툰 작가로 소개돼 두 MC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야옹이 작가는 유재석, 조세호에게 직접 그린 ‘여신강림 버전 초상화’를 선물하기도 했다. 조세호는 실물과 사뭇 다른 그림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고, 유재석은 ‘만찢재석’ 비주얼에 만족한 듯 손뼉을 쳤다.


야옹이 작가는 그간 온라인상에서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받은 웹툰 작가 중 한 명이다. 특히 웹툰 속 여자 주인공과 똑닮은 외모로 만화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기도 했다. 그간은 방송에 모습을 내비친 적이 없어 야옹이 작가의 출연 예고 방송에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다.

여신강림 단행본과 드라마 예고 포스터.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캡처.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은 메이크업으로 여신이 된 고등학생 주경이가 그리는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화요웹툰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색을 거쳐 오는 12월 9일부터는 차은우, 문가영 출연의 tvN 수목드라마로도 방영된다.

(왼쪽) 전선욱 작가 인스타그램, (오른쪽)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또 야옹이 작가는 최근 네이버 인기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작가인 전선욱과 열애 중이다. 그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을 할 것인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송다영 인턴기자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