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두 번째 OST 발매

국민일보

수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두 번째 OST 발매

입력 2020-12-01 15:32 수정 2020-12-01 15:33

싱어송 라이터 수잔이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두 번째 OST ‘END GAME’을 발매했다.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와 유쾌한 스토리, 개성 만점 배우들이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서지성’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여기에 두 번째 OST ‘END GAME’은 빠르고 경쾌한 디스코 리듬에 톡톡 튀는 가사와 수잔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내용을 잘 표현해 준 곡이다.

싱어송 라이터 수잔은 2017년 첫 싱글 ‘열매’를 발매로 데뷔하여 ‘재워줘’와 ‘회고’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짙은 감성을 보여주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 유쾌한 스토리가 레트로 감성의 음악과 어우러져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와 더불어 OST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2 수잔의 ‘END GAME’ 은 오늘(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