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의문의 SNS 게시글…‘당대표 패싱’에 중대결심하나

국민일보

이준석, 의문의 SNS 게시글…‘당대표 패싱’에 중대결심하나

누리꾼들 “술 한 잔 마셨나” “무슨 의도냐” 궁금증 나타내

입력 2021-11-29 21:20 수정 2021-11-29 21:22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9일 페이스북에 알 수 없는 게시글을 연달아 올렸다. 누리꾼들은 SNS를 통한 소통에 능한 이 대표가 별다른 설명 없이 의도를 알 수 없는 게시글을 올린 이유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8시쯤 페이스북에 별다른 설명 없이 “^^ 그렇다면 여기까지입니다”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이후 오후 9시쯤에도 이모티콘으로 보이는 “^-^p” 를 입력한 뒤 아무 설명도 붙여놓지 않았다.

일각에선 이 대표가 최근 국민의힘 내에서 불거진 ‘당 대표 패싱’ 논란과 관련해 선대위 불참 등 중대결심을 한 것 아니냐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해당 글을 올리기 직전 이 대표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측이 자신이 동행하는 일정을 사전 논의 없이 발표했다며 불쾌감을 표했고, 자신이 공개적으로 영입을 반대했던 이수정 경기대 교수가 이날 공동선대위원장에 임명된 점 등을 미뤄볼 때 이 대표가 윤 후보 측에 언짢은 심경을 내비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대표가 직접 명확한 설명을 하지 않은 상황이라 해당 게시물을 올린 정확한 이유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누리꾼들은 이 대표의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무슨 일이냐. 걱정된다” “무슨 의미냐” “술 한 잔 한 거냐” 등 이 대표가 무슨 의도로 해당 게시글을 올렸는지에 대해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안명진 기자 amj@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