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통풍성·착화감 좋은 니트원단 내 발에 딱

국민일보

[상반기 히트상품] 통풍성·착화감 좋은 니트원단 내 발에 딱

KRAM 아쿠아 슈즈

입력 2019-06-25 19:29
니트 소재와 천연고무 아웃솔로 뛰어난 통기성과 착용감을 제공하고 미끄러짐 등 수상스포츠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KRAM 아쿠아 슈즈’. KRAM 아쿠아 슈즈 제공

KRAM 아쿠아 슈즈가 스판이 아닌 니트를 채택,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여름 시장을 공략한다.

KRAM 아쿠아 슈즈는 우수한 착화감과 통풍성을 가진 니트 어퍼로 만든 제품이다. 15개의 배수홀이 내부 물을 신속 배출, 통기성과 착화감이 우수하다.

기존 스판 소재 아쿠아 슈즈는 발이 잘 고정되지 않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때문에 신발 속에서 발목이 헛돌아 다치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다. 반면 KRAM 아쿠아 슈즈는 스판 대신 니트로 제작돼 디자인 차별화는 물론 수상스포츠에서 발생 가능한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발 모양에 맞춘 입체적 제작방식을 택해 양발과 같은 피트감을 제공한다. 발을 잘 잡아주면서도 사방으로 늘어나 착용감이 뛰어나다. 저가 T.P.R 소재를 사용하는 일반 아쿠아 슈즈와 달리 천연 고무 아웃솔을 채택, 미끄럼 방지에 최적화돼 있다. 원활한 물빠짐과 쿠셔닝을 동시에 제공하는 분리형 파일론 인솔로 운동화를 신은 듯한 착화감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그레이, 화이트, 네이비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사이즈도 230~280㎜로 다양하다. KRAM 아쿠아 슈즈는 247gram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