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크리스천 리더 경영전략 과정 개설

국민일보

[알림] 크리스천 리더 경영전략 과정 개설

입력 2019-09-04 00:02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급변하는 사회환경은 기업의 생존과 성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과거 좋은 제품만 만들면 된다고 생각했던 기업들이 오늘날에는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전력투구하며 혁신적인 경영전략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 같은 경영전략은 비영리 사회적기업, 민간단체, 정치조직 등에도 폭넓게 적용되며 응용되고 있습니다. 한국교회의 성장과 부흥, 전도와 선교를 위해서도 참고할 내용이 많습니다.

국민일보는 크리스천 리더들을 위한 맞춤형 경영전략 훈련프로그램인 ‘이노베이션 캠퍼스’의 STP(Strategic Thinking & Practice)를 기획했습니다. STP는 세계적인 기업들의 경영전략을 배우고 그들의 문제 접근 방식을 익히며 체화하는 특수 교육·훈련 과정입니다. 이를 위해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어떻게 시장을 정의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지,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키면서 당면 과제들을 풀어나가는지 들여다봅니다.

첫째, 세계적 기업의 현직 최고경영자(CEO) 또는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강사로 초대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용적 경영전략을 배웁니다.

둘째, 세계 최고 기업들의 현재진행형 마케팅 노하우를 탐구합니다.

셋째, 컨설팅식 문제해결 및 접근방법을 훈련합니다. 문제해결을 위한 역량 강화와 기술 체화에 역점을 둡니다.

넷째, 초교파 목회자들이 함께 배우며 상호 이해와 친목을 도모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래를 위한 통찰력과 혁신을 위한 역량 배양 프로그램인 이노베이션 캠퍼스에 한국교회의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 등 크리스천 리더들을 초대합니다. 1기로 수료한 목사님들과 기업인들이 ‘이 시대 목회와 경영에 꼭 필요한 코스’라 극찬했던 혁신프로그램 이노베이션 캠퍼스가 오는 26일 시작됩니다.

강사진: 최명화 CMO 대표(서강대 교수), 신문범 전 LG그룹 대표이사, 김상윤 포스코경영연구원 수석연구원,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황보현 솔트룩스 전무, 한송희 그라운드플로어엑스 대표, 노정아 위즈커뮤니케이션 대표, 이건태 전 이스라엘 대사

◇주최 및 주관: 국민일보·국민일보목회자포럼

◇일시: 2019년 9월 26일~12월 5일

◇장소: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대상: 목회자, 평신도지도자, 기독실업인

◇모집인원: 선착순 40명

◇수강료: 250만원

◇문의: 02-781-9882, 010-5448-6266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