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9.11.9)

국민일보

오늘의 QT (2019.11.9)

입력 2019-11-08 17:12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여자가 뱀에게 말하되 동산 나무의 열매를 우리가 먹을 수 있으나 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열매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하셨느니라.”(창 3:2~3)

“The woman said to the serpent, "We may eat fruit from the trees in the garden, but God did say, ‘You must not eat fruit from the tree that is in the middle of the garden, and you must not touch it, or you will die.’”(Genesis 3:2~3)

치약 끝에 인쇄된 작은 막대의 검은 색깔은 화학성분, 녹색이나 다른 색일 때는 자연 성분이기에 치약을 선택할 때 이 막대 색깔을 확인해야 한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건강에 예민한 현대인들은 이 정보를 앞다퉈 공유했습니다. 실상은 튜브형 제품을 만들 때 기계가 중심부를 인식하기 위한 마크일 뿐이었습니다. 그럴듯해 보이는 정보는 사회를 좀먹는 죄의 시작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최초로 지어진 인간의 죄도 그러했습니다. 하나님의 명령에 불순종한 하와는 자신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죄를 재해석하고 포장했습니다. 그럴듯해 보이는 교묘함으로 우리를 유혹하는 사단에 기회를 만들어주지 마십시오. 죄입니다.

COVA 국제선교회 대표 박성호 목사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