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발랄 성인영화 <맛있는 택배> 티저 포스터 공개

국민일보

섹시발랄 성인영화 <맛있는 택배> 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3-10 11:24

기사사진

오직 성인들만을 위한 진정한 성인 영화 <맛있는 택배>(출연: 송기준, 손가람, 이예은 / 감독: 기대호 / 제작: ㈜로드하우스)가 지나친 노출 없이 강렬한 카피와 섹시한 분위기만으로도 온몸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위기에 몰려 택배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절대 훈남'이 우연히 아파트 아주머니들에게 주문한 물건 이상의 무언가까지 서비스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섹(!)기발랄 택배 라이프를 그린 영화 <맛있는 택배>가 배우들의 얼굴 없이 강렬한 카피와 섹시한 분위기만을 강조한 독특한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는 레드 드레스 차림의 여인과 어둠 속에서 그녀의 스타킹을 내리고 있는 한 남자, 그리고 그 뒤에 언뜻 보이는 택배 상자까지?! 이번에 공개된 영화 <맛있는 택배>의 티저 포스터는 지나친 노출 없이도 아슬아슬한 느낌을 강조하며 오히려 더 섹시하고 자극적인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게다가 “오늘은 택배 말고 다른 것도 넣어주세요…”라는 강렬한 카피는 '절대 훈남' 택배원이 물건 배달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여심을 뒤흔드는 영화 <맛있는 택배>의 파격적인 에로스를 함축적으로 담아내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당장이라도 무언가 사건이 벌어질 것 같은 아슬아슬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로 많은 눈길을 모으는 영화 <맛있는 택배>는 오는 3월, 성인 관객들만을 위한 진정한 성인영화로써 화끈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연히 시작한 택배 알바를 통해 5명의 여자와 5감만족 섹스 배달 라이프를 즐기게 된 '절대훈남'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맛있는 택배>. 물건 배달해 주다가 몸까지 줘버린 택배 청년!섹(!)기발랄 택배 라이프 속에서 진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여친에게도 차이고 학교도 휴학하게 된 ‘절대 훈남’ 임혁. 부모님을 돕고자 택배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그의 인생이 180도 바뀐다. 택배 받는 걸 유일한 낙으로 여기며 살던 무료한 여인들에게 물건 배송 외의 특별한 서.비.스.까지 제공하게 된 것!

혁을 공유하며 '고추자매'가 된 아파트 큰언니들, 섹시한 옛 여친 희선, 그리고 비밀을 간직한 청순녀 태희까지! 5명의 그녀들과 함께 하는 혁의 5감만족 택배 라이프가 지금 시작된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