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대통령과 함께 북부 발전” 의정부 찾은 김은혜

국민일보

“윤 대통령과 함께 북부 발전” 의정부 찾은 김은혜

입력 2022-05-24 17:26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힘 있는 여당 도지사 후보 김은혜가 향후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북부지역 발전을 이뤄내겠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지지를 호소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날 김 후보는 오전부터 양주, 동두천, 연천을 차례로 찾아 유세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양주에서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를 더 이상 늦출 수가 없다”며 “양주로 오는 GTX를 하루빨리 착공하고 부족한 광역버스 문제도 해결하겠다”고 발언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모여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오른쪽)와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왼쪽)와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열린 합동 유세 및 정책 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마친 뒤 손을 흔들고 있다.

의정부에서는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와 함께 정책협약서에 서명하며 시도 발전을 함께 약속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시민들과 스마트폰 촬영을 하고 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역 앞 행복로에서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의정부=이한결 기자 alwayssame@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