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방학인데 선물 받고 성경필사 도전 어때?”

국민일보

“얘들아, 방학인데 선물 받고 성경필사 도전 어때?”

입력 2022-07-27 14:32 수정 2022-08-02 09:37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어린이 성경 통독 프로그램 ‘바이블 챌린지’를 통해 초·중학생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온라인 성경 필사 체험단 모집을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성경 통독 프로그램 ‘바이블 챌린지’는 초·중학생 아이들이 성경 전체의 흐름을 논리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경 속 다양한 인물들의 브이로그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성경을 재미있게 암송할 수 있도록 했다.

성경 필사 체험단 모집은 12주간(8월 1일~10월 21일) 진행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자녀와 부모가 함께 활동하게 된다. 현재 방송 중인 ‘CTS바이블 챌린지 시즌2’를 시청한 뒤 성경 핵심 본문 (10구절 내외)을 매일 CTS 홈페이지 ‘바이블 챌린지’게시판에서 필사하면 된다. 성경 필사 범위는 신명기부터 열왕기상까지이며, 부모는 필사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주 1회 업로드하면 된다.

체험단 기간 동안 아이들의 성경 읽기 습관을 위해 CTS 멘토단이 1:1 밀착 관리해 준다. 또한 중간 점검 격려 차원의 깜짝 선물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지속 가능한 동기 부여를 제공할 예정이다.

CTS 관계자는 “자녀들의 여름 방학을 맞이해 하나님의 말씀을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다음세대로 자라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체험단은 CTS 홈페이지 내 ‘바이블챌린지’ 게시판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많이 본 기사

갓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