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경고’ 다음세대를 위한 대한민국 성교육의 진실…CGN다큐

국민일보 미션라이프

‘마지막 경고’ 다음세대를 위한 대한민국 성교육의 진실…CGN다큐

입력 2023-06-09 15:07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유럽과 북미를 강타한 성 혁명의 물결이 대한민국 다음세대를 위협하고 있다. 인권과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조기 성애화 시키는 현실이다. CGN이 다큐멘터리 ‘마지막 경고: 대한민국 성교육의 진실’ 편을 통해 아이들이 받고 있는 성교육의 진실을 알린다.

다른 나라, 먼 이야기로 여겨졌던 이야기들이 지금 우리 아이들의 교실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성교육 문제는 단지 학부모만의 일이 아니다. 다음세대는 대한민국의 미래이기 때문이다. 현재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을 차별 금지 이유로 명시하려는 포괄적 차별 금지법이 국회 법사위 통과 절차만 남겨둔 상태이다.


포괄적 차별 금지법에 대해 조영길 변호사는 “어른 세대에서 이 법을 못 막으면 분별력이 약한 어린아이들이 본인의 의사와 어긋나게 성에 관한 수치심을 자극하는 내용의 교육을 강요받게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큐에서는 포괄적 차별 금지법이 통과된 독일과 미국의 사례를 소개하고 이와 같은 전처를 밟지 않기 위한 방법을 모색해 본다.

성 혁명적 성교육의 위험성에 대해 고발하고 그 대안을 마련하고자 제작된 ‘마지막 경고: 대한민국 성교육의 진실’은 오는 11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유튜브 CGN 채널과 ‘퐁당’ 앱에서도 볼 수 있다.


“초등학교 4학년 손녀가 어느 날 남자와 여자의 성을 우리가 정할 수 있대요.”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많이 본 기사

갓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