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 사순절 여정 ‘다번역성경찬송’과 함께해요

40일 사순절 여정 ‘다번역성경찬송’과 함께해요

입력 2024-02-23 14:30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국내 이용자 1위 모바일 성경 애플리케이션 ‘다번역성경찬송’이 사순절 기간 성도들의 묵상을 돕는다. 사순절 기간 개인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묵상하고 기도하며 의미 있게 보내자는 취지에서다.

다번역성경찬송 앱을 제작·보급하는 기독교복음방송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는 “사순절을 맞아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나와 이웃을 위해 기도하는 특별한 묵상을 준비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다번역성경찬송’은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에게 매일 초대장을 전송해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을 묵상하도록 돕는다. 40일간 매일 다른 주제로 제공되는 묵상 콘텐츠와 한 줄 기도문 등은 예수 그리스도가 겪은 고난과 사랑을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애플리케이션에는 ‘묵상 공유 기능’도 활성화돼 있어 카카오톡으로 함께 묵상은 물론 기도 작성을 통해 기도 제목도 나눌 수 있다. 사용자들의 기도 제목은 GOODTV 생방송 프로그램 ‘기적을 이루는 기도, 달리다굼’에도 함께 공유돼 중보기도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에는 이성혜 백석대 교수와 천세종 새창조교회 목사, 심성수 라이프처치 목사, 박대준 여의도제일교회 목사 등이 참여했다.

박정훈 뉴미디어 콘텐츠본부 부본부장은 “십자가에서 보여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모두가 하나 되는 사순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말씀과 뜨거운 기도를 통해 치유되고 위로받는 시간이 되도록 다번역성경찬송이 든든한 동역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많이 본 기사
갓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