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간편 예약 서비스 개편

쇼골프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간편 예약 서비스 개편

창립회원 조기 마감 후 3월말 부터 1차 회원 모집

입력 2024-04-17 11:53
쇼골프의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간편 예약 서비스 앱. 쇼골프제공

쇼골프(대표 조성준·XGOLF)가 자사 소유 일본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간 간편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예약실을 통해 유선으로 가능 여부를 체크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한 것. 변경된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XGOLF APP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메뉴 회원 전용 예약에서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잔여 객실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약도 대기 없이 빠르게 할 수 있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의 회원권은 창립구좌의 조기 마감 이후 3월 말부터 1차 구좌를 출시해 판매중이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회원권 구성은 레드(기명+무기명1), 레드플러스(기명2+무기명3), 블랙(무기명8)으로 구분돼 있다. 특히 레드플러스의 구성은 해외 회원권 업계에서도 새로운 시도로 바라보고 있다.

회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가고시마 공항과 구마모토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는 단순한 골프와 숙박을 넘어 온 가족이 사계절 내내 이용하기에 안성마춤이다.

천연 온천과 고급 식사,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아름다운 자연, LPGA 대회를 개최할 만큼 잘 관리된 명품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회원권 구매 문의는 XGOLF 앱 및 유선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