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하트는 사랑을 싣고~5월 하트 팤팤!’ 이벤트 진행

골프존, ‘하트는 사랑을 싣고~5월 하트 팤팤!’ 이벤트 진행

3000만 원 상당 푸짐한 경품 내걸어

입력 2024-04-30 15:55
골프존은 오는 5월 26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6일까지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3000만 원 상당 풍성한 경품 혜택의 ‘하트는 사랑을 싣고~5월 하트 팤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하트는 사랑을 싣고~5월 하트 팤팤!’ 이벤트는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이벤트를 선보여 온 골프존파크가 가족들과 함께 따듯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투비전, 투비전NX 골프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GLF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플레이 모드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무지개색, 핑크색 두 가지 하트가 랜덤으로 지급되고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경품을 선물한다. 주차별로 무지개 하트를 가장 많이 모은 1명에게는 LG 코드제로 M9 로봇청소기, 애플 워치9,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테일러메이드 Qi10 우드를 제공한다. 핑크 하트를 가장 많이 모은 참가자 대상으로는 주차별로 50명씩 총 200명에게 순금, 애플 에어팟, 골프문화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무지개 하트를 10개 이상 모은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을 기준 충족 회원수로 나눠 환급형 마일리지 형태로 지급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인 만큼 부모님 또는 자녀,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으로 경품을 구성해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골프존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가족분들과 더욱더 즐겁게 스크린 라운드를 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성원에 답할 수 있도록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