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골프 구독 서비스 ‘쇼골프플레이’ 출시

쇼골프, 골프 구독 서비스 ‘쇼골프플레이’ 출시

월 1만9900원으로 그린피 할인 등 7가지 혜택

입력 2024-07-10 11:00
쇼골프가 10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골프 구독 서비스 '쇼골프플레이'를 출시했다. 쇼골프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대표 조성준)가 세상에 없던 골프 구독 서비스 ‘쇼골프플레이’를 10일 출시한다.

‘연습부터 라운드까지’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쇼골프플레이’는 한달 1만 9900원으로 월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필드 골퍼들을 위한 서비스다. 연간 결제 시엔 2개월 이용료가 할인돼 19만 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카드사 별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쇼플을 구독할 경우 매월 알뜰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쇼골프플레이는 총 7개 부문의 혜택이 있다. 먼저 골프장 예약 시 그린피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운드 전 샷 점검을 할 수 있는 골프연습장 무료&할인서비스, 골프장에 도착하면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홀인원시 홀인원 축하금 200만원, 그리고 프리미엄 클럽 피팅 서비스도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공항 라운지&K공항 리무진 할인서비스와 쇼골프 일본 골프장 정회원(그린피+카트비)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조성준 쇼골프 대표는 “최근 경기가 위축되고 물가가 많이 올랐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해 쇼골프가 골프 ‘연습부터 라운드까지’ 모든 과정에서 혜택을 주는 ‘쇼골프플레이’를 출시했다. ‘쇼골프플레이’가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에 즐거움을 더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쇼골프플레이’ 출시와 함께 우리카드와 롯데카드로 ‘쇼골프플레이’를 구독 결제 시 매월 즉시 4000원이 할인돼 1만 5900원에 ‘쇼골프플레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 시리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파리(Paris)’, 디지로카 런던(London)’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좀 더 큰 혜택이 부여된다.

먼저 신규 카드 발급 후 ‘쇼골프플레이’ 구독서비스 신청 시 10개월 간 매월 3000원씩 즉시 할인되고 할인된 1만6900원 결제 금액도 10개월 간 매월 캐쉬백으로 받는 1+1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시리즈 카드는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