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사 열전 - 간증&비전] 땅끝행전 소망

국민일보

[부흥사 열전 - 간증&비전] 땅끝행전 소망

양준원 목사 <열방제자교회>

입력 2020-07-07 18:57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전라남도 나주 시골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중학교 2학년때 광주 무등산 헐몬산 수양관(원장 정규오목사)에서 기도중에 은사충만을 받고, 빌립보서 2장 13절 말씀을 주시면서 목회자로 부르셨다. 검정고시를 통하여 백석대학과 대학원 수석으로 졸업하고, 10년간, LA 파사데나 풀러신학대학원에서, 하와이 열방대학에서, 미시건 칼빈신학대학원에서 미국 유학을 마치고, 전세계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청년시절 폐결핵으로 죽어가는 가련한 신학생이였던 내게 성령 하나님께서는 사도행전 23장 1절의 말씀을 주셨다.

부흥사가 비전인 내게 질병중에 세계선교하는 부흥사가 되라는 큰 비전을 주시면서 질병을 치유해 주셨다. 그리고 말씀으로 주신 비전대로 병든중에 미국 유학의 길을 열어 주셨다.

요즘도 거리와 큰 광장에서 전도할 때, 불신자가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고, 안수할 때, 병든 자가 치유받고, 마음이 상한 자가 회복되고, 가난한 자가 부유케 되는 놀라운 역사들이 일어나고 있다.

계속되는 국내외, 1일 혹은 3일 말씀치유전도집회는 말씀을 한권 전체를 개관해 주며 현실적인 상황을 돌파하게 하시는 성령님께서 강하게 역사하시는 부흥회로 성장하고 있다.

통일시대에 중심이 되는 글로벌 러더들을 양성하여 주님의 재림 직전에 있을 거대한 추수현장에서 이스라엘까지 깨우는 8000명의 부흥사적인 은사와 열정을 가진 강한용사들을 양성하는데 총력을 다 하고져 한다.

지난4월에는 경기고양시일산서구에 세 번째교회인 열방제자교회를 개척하여 오는8월2일~5일 까지 장경동목사(대전중문교회)를 초청하여 집회를 개최한다. 아내 김은하목사는 열방제자교회 금호동본부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에 한시간 이상 어머니기도회를 갖는다.

양목사의 소원은 죽는 날까지 그리스도를 전 세계 땅 끝까지 수천 수만의 믿음의 가족들과 연합하여 거침없이 말씀을 전파하는 것이라고 했다.

◇약력
-미국 풀러신학대학원 졸업(M.A)
- 국제부흥사연합회 대표
- 열방선교회 대표
- 마구삼오 국제전도단 대표
- 민족복음화 운동본부 실무회장

갓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