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영원한 권세, 영원한 나라

[오늘의 QT] 영원한 권세, 영원한 나라

입력 2023-12-08 03:05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다른 언어를 말하는 모든 자들이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의 권세는 소멸되지 아니하는 영원한 권세요 그의 나라는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니라.(단 7:14)

He was given authority, glory and sovereign power; all nations and peoples of every language worshiped him. His dominion is an everlasting dominion that will not pass away, and his kingdom is one that will never be destroyed.(Daniel 7:14)

다니엘서는 예언서입니다. 다니엘은 10대 후반 나이에 포로로 끌려간 후 80대 후반까지 예언 활동을 했습니다. 하나님은 다니엘을 통해 앞으로 세워질 영원한 나라, 곧 하나님 나라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그 영원한 나라의 왕권을 가지고 등장하시는 분이 바로 ‘하늘 구름을 타신 인자’,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사람은 유한한 존재입니다. 유한한 사람이 행하는 모든 일은 결국 유한한 것입니다. 한평생 유한한 것만을 위해 산다면 인생은 허무만 남습니다. 풀은 마르고 꽃이 시듦같이 인생도 그러합니다.

따라서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위대한 일은 ‘영원한 길’을 찾는 것입니다. 영원한 권세, 영원한 나라를 가지고 이 땅에 오신 인자,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인생의 유일한 소망이요 희망이 돼야 합니다.

김신도 목사(양평매곡교회)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많이 본 기사
갓플렉스